10대가 비트겟 수수료에 대해 오해하는 17가지 사실

페이백 플랫폼 곰지페이백, KBW 2024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 마쳐

[딜라이트닷넷=김00 기자] 싱가포르 기반의 페이백 서비스 플랫폼 곰지페이백(Gomzypayback)는 며칠전 열린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Korea Blockchain Week 2024. ‘KBW 2024’)에 참여해 성공적으로 소개와 시연을 마쳤다고 20일 밝혀졌습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요번 행사는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 비즈니스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관련 업체와 전공가들이 네트워킹하는 자리로, 전 세계 블록체인 전문가, 투자자, 사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크립토 비즈니스의 인사이트와 트렌드를 공유했었다.

곰지페이백은 행사에서 자사의 수수료 페이백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과 같이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했었다. 곰지페이백은 선물 거래를 진행할 때 보이는 수수료를 저자에게 자동으로 환급해 주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곰지페이백의 CEO는 “KBW 2024에 참여함으로써 더 대부분인 사람들에게 우리의 서비스를 알리고, 블록체인 기술의 가능성을 아주 널리 확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라며, “업계 전문가들과의 소중한 교류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었고, 이후 서비스 개선과 강화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었다”고 말했다.

image

곰지페이백 측은 ""부스에서 방문객들에게 시작간 데모 시연과 다같이 특별 프로모션을 공급하여 대다수인 관심을 끌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거래자들이 곰지페이백의 혜택을 체험하고 향후 플랫폼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고 이야기하였다.

KBW 2024는 블록체인 테크닉에 대한 이해를 증가 시키고, 다체로운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모이것은 자리로, 곰지페이백과 같은 혁신적인 플랫폼들이 업계의 과거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기반을 준비하고 있을 것이다.

행사 완료 후 곰지페이백 지인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대상들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비트겟 수수료 제공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곰지페이백은 KBW 2024를 통해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앞으로의 발달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성공했다. 이로써 블록체인 선물 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완료한다”고 이야기 했다.